여러분~ 축하해주세요!!! 경상북도 의성군이 ‘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나’ 등급으로 2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되었습니다. 와아아아!
불만 서비스 종합 평가란?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평가입니다. 민원서비스 종합평가는 중앙행정기관, 시도교육청, 광역·기초지방자치단체 등 전국 306개 행정기관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가등급부터 말등급까지 각 기관에 부여한다.
한국의 <경북 의성군>은 세 가지 지표에서 모두 만점을 받았다는 점!
‘민원정보제공 및 민원법령 운영’, ‘민원 취약계층을 위한 민원서비스 제공’, ‘민원담당자 보호’ 지표에서 만점을 받았고, 이는 지난해 행정안전부의 ‘국민행복민원실’ 인증에 이은 쾌유라고 합니다! 특히 의성군은!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항목에서 평균보다 높은 점수를 획득하였습니다.민원 우수 인센티브 제공 민원처리 상황 확인·점검 및 개인정보보호 법정민원 신속처리 등 평소 민원처리 과정에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는 점!
저희 의성군은 앞으로도 보다 적극적이고 선제적인 민원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며, 부족한 부분에 대한 끊임없는 개선으로 올해 평가에서는 최우수 등급을 받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
저희 의성군은 앞으로도 보다 적극적이고 선제적인 민원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며, 부족한 부분에 대한 끊임없는 개선으로 올해 평가에서는 최우수 등급을 받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
저희 의성군은 앞으로도 보다 적극적이고 선제적인 민원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며, 부족한 부분에 대한 끊임없는 개선으로 올해 평가에서는 최우수 등급을 받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