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맛집] 새로운 제로 아이스티 이노엔티로그 평복숭아아이스티 제주청귤아이스티 제로원플러스원(2탄 평복숭아아이스티)

안녕하세요 편의점 음식으로 찾아온 완고한 집사입니다.어제 새로 나온 아이스티 이노엔티 로그 제주 청귤 아이스티 제로를 먼저 리뷰했습니다. 오늘은 그 2탄 평복숭아 아이스티입니다.

inno.N Tealog 평모모 아이스티(홍차)제주청귤아이스티(녹차)새로운제로아이스티

자, 두 번째 리뷰라 비슷한 사진이 많을 거고 그만큼 빨리 지나갑니다.

지금 세븐일레븐과 GS25 둘다 1+1원 플러스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2개 22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가성비는 좋습니다.

영양정보를 간단히 보겠습니다.

총내용량 500ml 납작복숭아홍차혼합추출물 99.41% 홍차추출분말 0.035% 나트륨 25mg 탄수화물 1g당류 0단백질 0 지방 0 트랜스 지방 0포화지방 0콜레스테롤 0

뒷면에 보시면 알레르기 정보는 확인하시고 드세요~

특히 이름이 평복숭아 아닌가요?당연히 복숭아가 들어있기 때문에 복숭아 자체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조심하거나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티 로그 평도 아이스 티 제로도 제주 파랑 귤 아이스 티 제로와 마찬가지로 단맛은 슥라로ー스 감미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슥라로ー슨다는 감미료에 대해서는 아래로 다시 한번 더 쓰고 있으므로 읽어 보세요.슥라로ー스은 설탕보다 600배의 단맛을 가지고 있지만 무 칼로리 감미료입니다.저온의 물에서도 아주 잘 녹는 감미료입니다.설탕에서 제조되어 설탕에 비슷한 풍미를 가지고 있습니다.슥라로ー스 하루 허용 섭취 량은 0.0~15mg/kg이라고 합니다

이 사진은 아시겠지만 납작 복숭아 아이스티와 제주 청귤 아이스티를 음료 색상만으로 구별할 수 있을까 해서 찍어둔 사진입니다. 근데 뚜껑 색깔이나 패키지 색상이 아니면 저는 솔직히 구분이 어려울 것 같아요.

어제 제가 제주 청귤 아이스티가 너무 달다고 말씀드렸어요.그리고 얼음이랑 물이 있으면 더 좋다는 얘기도 했었는데~ 그래서 오늘은 한 모금 마시고 바로 얼음컵이랑 생수를 준비했어요.

모든 준비를 마치고 얼음컵에 부었어요.색상이 어제보다 연해졌죠? 생수를 조금 섞었어요.비율은 3:1 정도이고 생수가 1입니다.

저는 빨대를 사용하지 않습니다.요즘 얼음컵은 이렇게 마실 수 있게 디자인이 돼서 나오잖아요? 굳이 빨대까지 사용할 필요가 없어 편리해요.역시 단맛이 강한 제로 아이스티……그래서 생수를 정말 잘 섞었다고 저는 정말 칭찬해 주었습니다.절취선은 정말 편합니다.어제 제주 파랑 귤 아이스 티에서 선 보였던 것처럼 평도 아이스 티도 같은 형태라서 별 사진을 찍지는 않았어요~이노엔 티 로그 평도 아이스 티 제로를 마시고 총평을 하다 보니 제주 파랑 꿀 아이스 티 제로와 같이 그대로 마셨을 경우는 단맛이 너무 강합니다.전체적으로 강한 단맛에서 복숭아 특유의 고소함은 전혀 떠오르질 않아요.역시 내 생각이 전부였어요.대신 내가 생수와 함께 섞어서 마셨다 아닌가요?그 방법도 좋고, 아메리카노를 달게 먹는 것!아메리카노에 평도 아이스 티 제로를 100ml이하로 비벼서 드셔 보세요.얼음과 생수의 조합보다 오히려 커피와 평도 아이스 티의 조합이 훨씬 좋았습니다.(중도 아무 생각 없이 남은 아메리카노가 있었음을 생각 없이 조금 섞은 것이므로 사진이 없습니다.)정말 스위트 아메리카노를 잡수시고 풍짓프이 부담이 되는 분이나 당뇨병 때문에 달콤한 커피를 드시는 게 어려운 것은 인정합니다.그리고 재구입 의사는 코스파와 새로 나온 새 상품이므로 먹어 봤는데~재구입 의사는 없습니다.이번 이노엔 티 로그에서 나온 2종류의 아이스 티 제로는 내 기준에서는 불편한 음료였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