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518] 비오는 날에는 회사 옷을 입고 출근하는 것이 나라의 룰(디키즈 점프슈트)/대표 없을 때 즐기는 오찬, 라면/드디어 RG 제타 건담 프라모델 완성!!

아침부터 내리는 비.. 나는 내 옷이 더러워지는 것이 너무 싫어서 며칠 전 회사에서 단체복에 맞춘 디키즈 점프슈트를 입고 출근했다.

이거 남녀공용인가? M사이즈인데 진짜 너무 커.’여름이니까 너무 딱 맞는 것보다는 좀 느긋한 게 낫지 않을까~?’라고 생각했지만 여유로운 정도는 아니었다.엄청 큰 점프슈트를 입고 출근하는 바람에 뭔가 자기 자리에서 일어나는게 부끄러웠어..

디키즈 반팔 커버롤 점프슈트 워크웨어3399

이번 주 내내 대표님이 미국 출장을 가셔서 오늘 점심은 평소에 시켜 먹으려고도 하지 않던 라면을 시켰는데 면이 살짝 묻어 있던 것 빼고는 정리도 간단하고 좋았어!

라면 배달은 처음인데 이렇게 배달이 오는구나..

아침에 일기예보를 잠깐 봤는데 17시쯤 비가 그친다고 해서 우산을 놓고 퇴근했는데 버스가 오니까 비가 많이 와서 (울음) 바람막이 달린 모자를 쓰고 터벅터벅 집으로 돌아왔다.

오늘도 집에 오자마자 운동!! 씻고 건담을 만들면서 쉬려고 했는데 엄마가 보험료 청구방법 알려달라고 하셔서 아치가 눈썹정리해달라고 눈썹정리해주시고.. 퇴근해도 바빠~빨리 할 일을 끝내고 RG 제타건담을 드디어 완성했다!마크투랑 나란히 놓으면 너무 멋있다#치닉#2023년#5월#대구#회사#출근#퇴근. 회사원#비#날씨#디쯔키ー즈#유니폼#단체복#점프 슈트#점심#라면#배달#일식#건담#건담 프라 모델#프라 모델#강프라#제타#제타 암 댐#RG제타#취미#취미 생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