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벨마랑 모자 트렌치 수입의류 악세사리 도매 오퍼리스트 [210310]

이자벨마랑 모자 트렌치 수입의류 악세사리 도매 오퍼리스트 [2021.03.10] 날씨가 따뜻해졌어요. 아직 쌀쌀한 바람이 있는 일교차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코트를 벗고 가벼운 복장으로 보게 되는 나르쉬입니다.곧 원피스나 얇은 블라우스 등 코디하여 자연스러운 스프링룩을 연출할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자칫 평범해 보이는 코디로도 멋지게 코디를 할 수 있을까? 고민해서 살펴보게 될 것 같아요.그에 맞는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브랜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자벨 향이 묻어나는

15세 때부터 빈티지 밀리터리를 리모델링하고 직접 의상을 만들어 톰보이 스타일과 보헤미안 스타일에 친화적이며 유년시절 아프리카, 아시아, 인도 등을 여행한 경험과 독특한 옷을 즐겨 입던 과외 선생님의 영향을 받았다고 합니다.16세 때부터 2년 정도 교제했던 크리스토프 르메르(Christophe Lemaire)와 함께 패션 브랜드 알레심플(All’ee simple)을 론칭하였습니다. ‘STUDIO BERCOT 패션스쿨’에서 의상디자인을 공부한 후 디자이너 미셸 클랜의 수습시절에 요지야마모토, 마틴 시본, 요크앤콜과 협업을 하기도 했습니다.

1989년 커스텀 주얼리와 이자벨마랑 액세서리 라인에서 첫 컬렉션을 선보이며 “패션을 위해 주얼리부터 시작했다”고 언급했습니다.이듬해 1990년 저지앤니트웨어(jersey and knitwear) 브랜드 ‘트웬(TWEN)’을 론칭하고 1994년 브랜드 이자벨마랑(Isabel Marant)을 발표합니다.

1997년 프랑스 최고 디자이너상 1998년 여성패션부문 금상을 수상하게 되어 캐주얼하고 가격이 낮은 세컨드라인인 ‘이자벨마랑 에뚜왈'(ISABEL MARANTETOILE)라인을 런칭합니다.프렌치 시크라는 말이 당연히 생각나게 하는 브랜드로 그녀가 만든 옷, 이자벨마랑 트렌치, 모자, 쥬얼리 등 소장가치가 높은 옷이라는 평가를 받게 되면서 셀럽들이 사랑하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대중이 입고 싶고 입을 수 있는 옷을 만들기 위해 실용성과 예술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패션철학으로 중성적이고 멋스럽고 꾸민 스타일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이자벨마와 트렌치 디자인도 매력적인 느낌이 들어요.새로운 생각으로 여성미를 보여주는 스타일의 브랜드만의 가치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자유롭고 와일드한 느낌이 물씬 풍긴다.이자벨마랑 트렌치외에도 블라우스,원피스,스커트,바지등 올 봄 패션은 더욱 화사하고 가벼운 스타일도 보여줍니다. 객관적으로 봐도 어딘가 강렬한 느낌도 있어요. 톰보이다움은 벗어 버린 것 같은 디자인으로 따뜻한 봄을 표현해 보고 싶어지네요.멋이라고 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보여 주는 것 같은 느낌도 있습니다만.아름다운 디자인도 여러가지가 있어요이자벨마랑 맨투맨이나 반팔티, 니트후드등 다양한 상품으로 준비되어있습니다.이자벨마랑 맨투맨이나 반팔티, 니트후드등 다양한 상품으로 준비되어있습니다.이자벨마랑 트렌치 등의 의류 외에도 액세서리인 머플러 등도 다양하고 브랜드가 브랜드인 만큼 오퍼리스트에서는 주얼리 상품도 적지 않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모든 라인의 상품이 있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신발 상품도 있습니다. 워낙 부츠 스타일이 유명해서 리스트에 포함된 것 같습니다. 운동화도 달려 있어요.이자벨마랑 모자도 똑같아요.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지만 작년에 이어 트렌드를 반영한 듯 버킷햇이 대부분이라고 합니다.주얼리 외에 벨트 등도 남녀 스타일로 디자인이 풍부합니다.주얼리 외에 벨트 등도 남녀 스타일로 디자인이 풍부합니다.가방, 선글라스, 손목시계까지 정말 전라인을 합친 게 아닐까 싶은데요.브랜드의 어떤 것을 사랑하나요? 아직 한국에서는 보편적이지 않을 수 있지만, 시크한 패션, 또 브랜드만의 스타일을 선호하는 눈이 있는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수입 브랜드도 매일 배우면서 이것저것 알아보게 되는데 어썸우즈에서는 도매로 다양한 수입 제품은 더 많다는 것~ 패션의 끝은 어디일까요?^^ 럭셔리,브랜드 명품 병행수입 도매 오퍼리스트 today(2021.03.10)가방, 선글라스, 손목시계까지 정말 전라인을 합친 게 아닐까 싶은데요.브랜드의 어떤 것을 사랑하나요? 아직 한국에서는 보편적이지 않을 수 있지만, 시크한 패션, 또 브랜드만의 스타일을 선호하는 눈이 있는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수입 브랜드도 매일 배우면서 이것저것 알아보게 되는데 어썸우즈에서는 도매로 다양한 수입 제품은 더 많다는 것~ 패션의 끝은 어디일까요?^^ 럭셔리,브랜드 명품 병행수입 도매 오퍼리스트 today(2021.03.10)Brand : 발렌시아가, 프라다, 디올, 스텔라, 겐조, 구찌, 생로랑, 톰브라운, 알렉산더 맥퀸, 펜디, BOTTEGA VENETA, GCDS, MAISON MARGIELA, YSL, STELLLA MCCARTNEY, C.P.COMPANY,···andmore.#해외 병행수입 도매 오늘 포스팅도 병행수입 의류 오퍼리스트 중 관심 있는 브랜드로 업데이트 해봤습니다. 그 외 브랜드 리스트가 이미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지속적인 업데이트 리스트를 확인하고 싶으시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시면 됩니다.또한 관련 상담문의는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어썸우즈바로가기#해외병행수입 #명품도매 #수입의류도매 #병행수입도매 #해외명품 #수입명품도매 #어썸우즈 #미인상회 #잠실세네요#리센츠상가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