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데스크, 아우스 DK 강화유리 PC책상 가성비 양호

아들 초등 학교 졸업 선물로 사준 컴퓨터.)아들이 책상 위에 얹어서 쓰는 것이 아니라 책상의 책장을 옆에 놓고 보면 조금 좁아 보였다.책상에 사이즈가 큰 모니터와 바닥에 본체..본체도 왜 그렇게 늘어나는지..고민 끝에 책꽂이를 정리하고 도박대를 둔다.아들 둘이라 거실의 벽면에 게이밍대를 설치하려면 한명당 옆 80㎝게이밍 데스크를 사야 한다..그러나 본체를 두고 게임 의자를 놓고..아들인 것에 등을 크게 하니까 조금 좁은 것 같아서… 그렇긴책상이 있고 게이밍 책상을 추가하니까… 그렇긴 하나용 게이밍 데스크로 많이 구입한 100사이즈를 선택!게이밍 데스크를 사기 전에 다양한 브랜드를 검색하였지만..철제 프레임에 강화 유리를 선택한 이유!분별이 되어 강화 유리는 나중에 탁자 위에 두고 천판을 활용할 수 있는 것 같으니까~^^아우스 DK강화 유리 컴퓨터 데스크 조립

스티로폼 가루가 많이 떨어진다는 리뷰가 있으니 개봉은 현관 앞에서 하고 프레임과 강화유리만 조심해서 들고 집에 가서 조립하는 중 조립은 어렵지 않고 아들도 할 수 있으며 6각 나사로 프레임별 구멍에 넣어 수평으로 맞춰 단단히 조여주면 된다.

아우스 DK강화 유리 게이밍 데스크 조립 중…홈에 끼워때, 페이트 가루인지 가루가 떨어진다.음, 코스파에서 메이드 인 차이나이기 때문인지도 모른다..드럼도 자신의 컴퓨터 데스크 그래서 열심히 조립한다.우샤 우샤!게이밍 데스크 프레임 조립 때 처음부터 나사를 졸라 메고는 안 된다.. 수평이 안 맞는 것도 있다.조립식 게이밍 데스크를 구입한 적이 없어서..보통 이러는지 모르겠지만.나사를 더 넓은 돌리고 상판을 올리고 보고 컴퓨터 책상의 프레임 범위에 딱 맞는다면 그 때 전체적으로 나사를 죄면 된다.처음부터 나사를 단단히 매고 상판을 보자 뭔가 아구가 딱 맞지 않아서부터 풀어 수평 모두~쇼를 했었다..

아들의 손이 튼튼해서 꼼꼼하게 조립되었다.컴퓨터 책상 위 강화유리 고정용 양면테이프를 확인하고 신중하게 프레임에 맞게 강화유리를 잘 부착해준다.3M 양면 스티커이기 때문에 처음부터 잘 붙여야 한다. 양면테이프에 붙은 상판을 조절하려고 부착된 걸 떼려니까 너무 안 떨어져.처음부터 잘 맞춰서 상판 올려주세요..신랑 조심하세요.. 철제 프레임에 강화유리를 살포할 때 올리고 양면테이프가 있는 부분으로 꾹 눌렀다.

아들 램컴퓨터라..게이밍데스크도 있겠지.. 책상위에 모니터 올리고 본체 키보드 마우스 올려놓고 접속하면 끝!!!

말치텟프과 각종 선을 정리하고 게ー미밍그 책상 뒤쪽 철제 프레임에 철사로 고정시켰다.철사가 마침 집에 있어서..사진으로 보기에는 컴퓨터 책상 밑은 정말 너저분하고 있는데… 그렇긴바닥에 전선이 흩어지지 않고 마음에 드는..

다른 브랜드에 있는 액세서리?그렇지 않지만..코스파게ー밍그데슥?···마침 집에 강력한 양면 테이프의 외상?그런 게 있고 헤드셋 걸이로 활용하라고 지어 주었다.헤드셋이나 걸려서..기타는 특히 걸어 두는 것이 없어..심플한 한 사람용 게이밍 데스크 인정!!!

철제 프레임인 것에 라운드 처리에서 아우 게이밍 데스크 판매처의 상세 설명 사진에서는 굉장히 부드러운 느낌과 라운드 처리가 예쁘게 보였지만..실제로 받아 보면..더 거죽이 거칠어지고 있었다.메이 디인 차이나이기 때문인지도 모른다..그러나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면?AS도 1년째 하고 줄 것 같지만..그렇게 AS를 받지는 않겠다..

상판 백합이 검은 이유는 상판 아래쪽에 검은 필름지 같은 것이 붙어 있다. 아래 나사를 조이고 풀면서 조금 긁어서 벗겨지고 테이프로 잘 붙어있다.. 조심해서 다뤄야 한다..

아우스 DK강화 유리 컴퓨터 데스크를 조립시켜서 쓰고 보니..가격에 비해서 심플하고 정갈한 디자인이 아주 마음에 든다..어머니가 마음에 드는 무늬. 철제 프레임을 흰색으로 할까..검정색으로 할지 고민 됐지만 검게 하길 잘했다..80과 100사이즈의 안에서 고민했는데 나중에 두번째 게이밍 데스크도 사지 않으면 안 되니까…이래봬도 우리의 벽면에 책상 4개 놓기에 컴퓨터 데스크가 80~90이 적당하지만… 고민하고 100사이즈 선택한 것이었다..80은 게이밍 의자를 놓으면답답한 것만 같아.. 아쉬운 점..철제 프레임이 부드러운 소재가 없는 일.포장 개봉시, 발포 스티롤 가루가 많이 나는 것..철제 프레임을 조립 때 검은 철제 프레임으로 칠해진 후에이토인지, 그런 가루가 떨어진다는 점..납 땜 부분?(아래의 잘 보이지 않는 곳)이 매끄럽게 마무리하지 못한 것?이런 것 이외는 튼튼하고 흔들리지 않고..코스트 퍼포먼스의 높은 도박용 선택은 당신의 역할.

아우스DK강화유리컴퓨터책상을조립해서사용해보니..가격대비 심플하고깔끔한디자인이너무마음에든다..엄마가마음에드는모양..철제프레임을흰색으로할까..검정으로할까 고민했는데 검정으로 하길 잘했다.. 80이랑 100사이즈중에서 고민했는데 나중에 두번째 게이밍데스크도 구입해야하니까…. 우리집 벽면에 책상 4개 두려면 컴퓨터책상이 80~90이 적당한데….고민해서 100사이즈 선택한거 다행이야.. 80은 게이밍 의자를 놓으면 답답할것같은 생각이 든다.. 아쉬운점.. 철제프레임이 부드러운 소재가 아닌점.. 포장 개봉시 스티로폼 가루가 많이 나는 것.. 철제 프레임을 조립할 때 검은 철제 프레임에 칠해진 페이트인지, 그런 가루가 떨어진다는 점.. 납땜 부분?(아래의 잘 보이지 않는 곳)이 매끄럽게 마감되어 있지 않은 것?? 이런거 빼고는 튼튼해서 흔들리지도 않고.. 가성비 좋은 게이밍 데스크, 선택은 당신의 몫!

error: Content is protected !!